닥터지 '찐팬' 모여라..."내가 신제품 개발?"

에이코 승인 2021.03.12 15:15 의견 0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에이코(Ai Economy)=민경미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www.dr-g.co.kr)’가 팬슈머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찐팬’ 1기를 모집한다.

오는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지원 신청을 받는다.

닥터지 ‘찐팬’은 팬슈머(팬+컨슈머)들을 대상으로 한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찐팬 1기에 선정된 서포터즈는 다음달부터 10월까지 향후 7개월 동안 닥터지와 소통하며 신제품 개발 및 피부 건강을 위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1대 1 피부고민 밀착 케어와 자사몰 마일리지 및 1년간의 신제품 무상 증정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닥터지 찐팬 1기 참가 모집은 지원서 작성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피부 타입에 따라 DS(민감건성), OS(민감지성) 각 10명씩 총 20명이다.

피부 타입은 닥터지 홈페이지 내 ‘바우만 테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합격자는 비대면 인터뷰 등 소정의 과정을 거쳐 다음달 8일 최종 발표된다.

닥터지 관계자는 “닥터지 팬, 사용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고 함께 키워나가고자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닥터지를 사랑하는 사용자는 물론, 피부 건강과 더마 코스메틱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이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